주린이 아빠의 주식투자^^

삼성전자...^^

승민아부지 2022. 5. 10. 11:30

주식이 나락을 향해 간다..ㅋㅋㅋ
마이너스 10프로 이상을 맞았다..젠장
주린이 아빠 왜이런지 전혀 모른다
대충 유툽에서 하는 소릴 들어보면
미국의 금리인상 빅스텝 이런 소리를 하는데
솔까 주린이 아빠 잘 이해도 못하고
모르겠다.....하긴 그걸 알려면 얼마나
열심히 공부를 해야 할까???라는 생각도 든다
내가 첨으로 삼성전자 주식을 살때의 마음을
다시한번 생각해 본다...
어짜피 안팔꺼다 10년간 꾸준히 조금씩 모은다
그리고 배당금을 받을 꺼다....
이런 초심을 생각 하다가....맞다 배당금ㅋㅋㅋ
찻아 봐야지 했다....그랬더니..ㅋㅋㅋ
역쉬 배당금이 나온다...
요번주 일욜날 속초 여행 가기로 했는데
숙소비 하고도 남을 돈이 꽁돈이 나오네...
솔직히 배당 재투자 이딴거 관심없다
주린이 아빠 돈 없어도 놀러 가는데...ㅋㅋㅋ
꽁돈 들어 온다니까 신난다..ㅋㅋ
이맛에 내가 삼성전자 주식 산거다..ㅋㅋ
삼성전자 고맙다....넌 지금 파란불이지만
나에게 배당을 줘서 여행길이 더욱 가벼워 진다
고마운 삼성전자^^ 빨간맛을 보여주라^^
다음주 속초 여행 경비도 보태주고 고맙구나^^
주식에 소질 없는 똥손아빠는 이렇게 파란불을
극복합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