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일기 짧은 공부

유아 소아 장염조심하세요.ㅜㅜ

승민아부지 2022. 6. 17. 15:30

지금 장염이 유행이라고 하네요..ㅠㅠ
막내 만복이가 걸려서 감기로까지 이어지더니
둘째 하선이도 걸렸네요...
아이들 두명이 아프니까...집은 전쟁터입니다
와이프가 극 예민해지고....애들은 난리네요..
유아 소아 키우시는 분들은 장염조심하세요
진짜 대박유행인가 봅니다..
애들 유치원도 못가고 독박 육아하는 와이프님
사랑한다..ㅋㅋㅋㅋ

큰놈 저 와이프 있는 단톡방 캡쳐본ㅋㅋㅋ
와이프의 짜증이 보입니다
이럴땐 쥐죽은듯이 조용히 있어야 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