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일기 짧은 공부

매장나누기 공사하기...^^

승민아부지 2022. 6. 28. 10:38

 

매장을 나눠서 아이스크림할인점을 오픈하려고

공사를 하다 보니까....모 내가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래저래 신경쓸꺼도 많고 공사도 크다

솔직히 공사 시작하자마자....일이커지네...라고

생각해서...이럴꺼면 안했는데...라는 생각이

무지막지하게 들었다..ㅋㅋㅋ

귀차니즘이 심한 나니까....

그래도 천천히 하자라는 마음으로 해보고 있다

나름 기존운영하는 매장에 페인트 칠도 하고

천장형 에어컨도 비싼걸로 새로 달았다...

아 천장형 에어컨은 엘지가 좋다고 한다

삼성보다 엘지가 더 비싼데 엘지가 좋다고 하니까

이유는 모르지만...전문가 친구가 엘지로 하라고함.ㅋ

너무 시원하고 좋은거 같다..ㅋㅋㅋㅋ 

핸드폰으로 온 오프도 되고..ㅋㅋㅋ

 

그렇게 정신 없이 시간을 보내다 보니....

큰아들 고1기말고사다..ㅋㅋㅋ

오늘 새벽 4시40분에 엄마 한시간 있다가 깨워주세요

하는소리에 와이프가 한시간 잘꺼면 지금 나가

하면서 짜증내는 소리에 내가 깻다.ㅋㅋㅋㅋ

그리고 한시간 동안 잠안자고 기다려서 무사히 깨워서

보냈다....

한시간동안 이런 생각을 햇다.

아빠가 공부로 도와줄수 있는것도 없는데...

이렇게 깨워주는거라도 해주자....난 좋은 아빠인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