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승민이에게

고1아들의시험기간끝남

승민아부지 2022. 4. 29. 19:59

드디어 끝났다..ㅋㅋㅋㅋ

지긋지긋한 아들의 시험기간

성적은 별로 인가 보다...ㅋㅋㅋ

하지 않았던 실수를 많이 했나봄

난 실수도 다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야 실수 속에서도 배움이 있고

같은 실수를 할꺼면 타이밍이 지금이

좋다 고3때 하면 치명적이니까..ㅋㅋ

오후에 큰아들한테 전화 했다

집에 안가고 피씨방 갔다가 친구집에

있다고 했다

그래서 물었다......내가 친구 누구?

아들 왈 반친구요

반친구 누구???라고 물었다

그랬더니 짜증을 무쟈게 낸다...

그래서 난 이제 참지 않는다..ㅋㅋㅋ

승질 드러운 아빠니까.....야 이xx야!!!!

왜 나한테 짜증 부리냐????내가 너 셤기간이라서

여태까지 니 짜증 다받아줬지???근데

셤도 끝났는데 왜 아빠한테 짜증을 내고 난리야

하면서 평소 처럼 모라모라 했다

그랬더니 아들놈도 목소리가 확 변했다

본인 잘못을 느낀거 같다..ㅋㅋㅋㅋㅋㅋ

이놈의 셤 기간 동안 알게 모르게 와이프랑 나랑

스트레스 겁나 받는다...아침에 못 일어나는애

깨워야지 셤 잘 못보면 그거 눈치 봐야지

우리부부는 항상 이야기 한다.....공부 하기시름

하지말라고....니가 조아서 하는 공부니까

엄마아빠한테 생색 내지 말라고...ㅋㅋㅋㅋㅋ

어찌 어찌 셤기간은 끝났다...

우리부부는 오늘 매운닭발에 소맥을 달릴꺼다

진탕먹고 낼은 늦게 일어나야지...

 

큰아들 수고 했어.....그리고 이제 시작이다

너의 고등학교생활은 힘내라 사랑한다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