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일기 짧은 공부

네고왕 바르닭가슴살....

승민아부지 2022. 5. 25. 12:19

네고왕이라는 유툽채널에서 닭가슴살 네고를
했다....고1아들이 운동을 좋아해서...떨어진김에
이것저것 좀 샀다....
근데...이거 구입 날짜가 저번달 이었다...ㅋ
거의 한달만에 배송이 왓닼ㅋㅋㅋ
병아리 키우고 닭 만들어서 보낸줄 알았다
ㅋㅋㅋㅋㅋ
닭가슴살은 저녁 대용으로 다이어트식품이라고
모두들 알고 있고 나도 그렇게 알고 있다...

근데 우리집은 아닌거 같다....
저녁에 퇴근하고 집에 가니까 9시정도다..
와이프가 2호3호 재우고 나와서
닭가슴살을 정리하다가.....닭가슴살 치킨이
보였나보다..ㅋㅋㅋ맥주 한잔 콜????
난 거기에 또 바로 넘어간다....^^
그러면서 맥주 사오고 나서....한상 차리고
말한다....닭가슴살의 본래 목적은 다이어트식품
이라고..ㅋㅋ 우린 그걸 술 안주로 쳐묵쳐묵한다고
서로 어이없이 졸라 웃고 우리들의블루스 보면서
맥주를 따른다..ㅋㅋㅋㅋ

술 다마시고....들어가서 자려고 하는데...
둘째 딸랑이 자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한장 추가로 찍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