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켄싱턴리조트가평 단점

승민아부지 2022. 7. 13. 11:08

켄싱턴리조트가평점 단점이라서...
꼭 안티 같이 보이지만...난 켄싱터리조트 매니아다
사이판 켄싱턴 리조트 설악 비치 설악 밸리 가평등등
20~30회 정도 켄싱턴리조트를 방문한 매니아다.ㅋㅋ
지난 일요일 켄싱턴리조트가평 55평 예약을 했다
방세개에 화장실은 한개다...그리고 단점
시설이 노후된것은 알고 예약을 했지만...
수압이 약하다--;; 많이 약하다...
그리고 방세개에 거실이 엄청 큰데.....
55평은 두가족이나 세가족이 방문하는데...
에어컨이 거실과 방하나에 밖에 없다...밤에
더워서 잠을 뒤척 거렸다--;;;
우리는 세가족 장인 장모님 처남네 식구 우리식구
해서 총 10명이서 방문햇다...
아침일찍 도착해서 수영장부터 입장하려고 했는데
헐 몰랐던 사실...수영장이 유료이다...
시설은 별거 없다 그냥 뻥 뚫린 수영장....인데
유료 라니.....그나마 투숙객 전용 수영장이라서 다행인데 가격이 만만치 않다....우리는 입장료에 카바나까지 빌리니ㅎㄷㄷ 하다.....투숙객 할인을 좀 해줫으면 좋겠다...
시설은 별거 없는데 가격이 좀 ....다만 라이프가드들이
곳곳에 배치 되어 있어 안전함은 느낄수있어서 좋았음
아이들이 놀기에 좀 안심 되는 느낌이었다..
아 참고로 어른 아이 할꺼 없이....모자 필수다...
단 수영모 이외의 캡모자등등 가능하니까 참고 하시길

그리고 외부음식 반입금지이다....근데 사실 이건 유명무실 사람들이 대부분 간단한 과자나 과일은 싸가지고 와서 먹는다

수영장에서 신나게 아이들고ㅏ 놀아주는데...
아이들은 무쇠체력 엄빠는 저질체력 ..ㅋㅋㅋ
진짜 힘들지만 보람 차다..ㅋㅋㅋ ㅋㅋㅋ
그리고 음식은 좀 비싼감이 있지만....피자 치킨은
맛나다...진짜 나머지는 모 냉동식품과 기성품...
아참 맥주를 안판다--;; 이게 문제다....애들하고 놀아주려면 아빠는 맥주 도핑이 필수 인데 개선 되었으면 한다...

이렇게 신나게 놀아주고 바로앞에 계곡 조종천으로
내려 가봤는데....여기도 단점이다...
켄싱턴리조트가평은 천혜의 환경인 계곡을 끼고잇는데 계곡쪽은 관리가 전혀 안되는 느낌이다...
계단도 너무 가파르고 계단을 내려가도 사람들 10명정도가 계곡진입하는 입구를 막으면 다른사람들은 발을 담구기도 힘들다....
조종천이라는 계곡을 전혀 활용 못하는 느낌이다....
너무큰 자연계곡인데.......아쉽다...

숙소에 돌아와서 쉬다가....바베큐 시간...
켄싱턴리조트의 최대 장점이다....바베큐는 대부분 지점에서시켜먹는데 진짜 가성비도 높고 완성도도 높다...
우린 4인 세트 시키고 장어도 사가지고 가서 먹었다
이번에는 직원분이 숯에 불붙이는것도 도와주셔서
매우 감사했다...근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헬이었다..ㅋㅋㅋㅋ
그래도 아이들이 맛나게 먹고 어르신들도 맛나게 먹어서 덮지만....그래도 나름 행복했다....

조식 애슐리는 3월인가 4월에 갔을때 보다....
훨씬 조아졌다...진짜 강추니까 꼭 드세요....
육개장 미역국 스프 누룽지 국물 종류도 다양하고
밑반찬도 좋고 브래드 종류도 다양해서 강추합뉘다..
체크인시 예약하면 천원 할인해준데요..ㅋㅋㅋ


아 그리고 체크인 관련.....꿀팁
저희는 아침일찍 도착해서 체크인예약을 일찍하려고
했으나....예약은 12시부터래요 꼭 미리 예약하세요
안그럼 3시에 입실못하고 대기가 어마어마해요
주말에는 더 심할테니 꼭 입실대기 12시에 하시고
카톡알림오니까 시간 맞춰서 로비에 대기하세요
대기 순서에 로비에 없으면 패쓰 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팜빌리지 아이들 있는 가족은 필수다
토끼랑 기니피크 먹이를 줄 수있는 체험이 가능하다
조식 먹으러 가기전에 꼭 인포에서 당근 사가지고 가길
바랍니다 안그러면 리조트 반바퀴 돌아서 다시 인포가서 당근사야 됩니다 ^^ 요건 꿀팁임돠 ㅋㅋ
아 그리고 가끔 탈출 토끼가 있으니 당근을 너무
우리에 있는 아이들에게 다주지 마세요^^
탈출 토끼랑 아이들 인생샷도 건질수 있습니다
한두개 꼬불쳐 놓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