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주 프로젝트^^

승민아부지 2022. 8. 13. 14:11

이번주 월요일 부터 금주 프로젝트

아니다 절주 라고 하는게 맞겠다

와이프랑 둘이 절주를 시작했다..

월!~목요일까지 술 안먹고 금 토 

이렇게만 마시기로 ^^

인생사 일하고 퇴근하고 집에서 맥주

한잔 딱 하는 낙으로 살았는데....

이 맥주 한잔이 한잔으로 안끝나고

매번 큰캔맥주를 6~8개를 먹어야 끝나니..

건강에도 안좋고 특히 허리가 통증이 다시

도져서...안되것다 하고..ㅋㅋㅋ 

시작 했는데..... 어제 첨으로 소주를 한잔

딱 먹는데 술맛이 진짜 꿀맛이더라..ㅋㅋㅋ

술을 졸라 맛나게 먹을라면....참고 먹는게

더 맛난거 같다.ㅋ.ㅋㅋㅋ

와이프랑 둘이 한잔하고 꽐라 되서 

양치도 안하고 골아 떨어졌다..ㅋㅋㅋㅋ

될 수있음 저녁도 야채로 간단히 먹고

건강한 삶을 살아봐야지....

늙은 엄마 아빠 건강해야.....둘째 셋째 

케어를 잘 할 수있을테니까..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