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승민이에게

고1아들...아빠선물 사주세요^^

승민아부지 2022. 5. 28. 19:39

승민이가 아침에 10시30분쯤 일어 낫다..

그러고 헬스장 갈 준비를 하더니 

아빠 선물 사주세요 하고 카드지갑이

필요하다고 말한다....브랜드 지갑이었다

난 솔직히 고1입학 선물로 좋은 지갑을 

선물해 주고 싶었다 우리 아들한테..

그이유는 난 아버지가 있지만...아버지를

만나지 않고 살아가고 있다..

그이유는 나중에 일기로 다시 한번 써야겠다

하여간 이런 저런 개인적인 이유로

아들에게 아니 우리가족들에 대한 애정이

남들보다 더 크고 애틋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좋은 지갑을 사주려 했는데

승민이가 그닥 아직은 필요 없다고 해서

그럼 나중에 필요할때 말하라고 했다..

그리고 아크네스튜디오라는 브랜드 카드지갑을

보여주면서 아빠 이거 이뻐서 사주세요^^

라고 말했다...와이프는 20살때 사줘....

장난식으로 이렇게 말하고....나는 ....

나만 보면 모 사달라고만 하냐??이렇게 장난식

으로 말하고 웃었다.!!!!니돈으로 사..!!!

근데 솔직히 나는 저브랜드가 먼지 잘모른다

그래서 기왕이면 더 좋은 지갑을 사주고

싶어서 이것저것 사진 보냈더니...

별로라고 그냥 저거 사주라고 한다...

우리큰아들....엄마 아빠 속도 안썩이는

이쁜아들....갑자기 동생이 둘이나 생겨서

엄마아빠 사랑을 나눠 받아야 하는 승민이

예전에 큰아들 승민이가 이런 말을 한적이

있다...

난 초5학년때까지 외동아들이었는데..

갑자기 동생이 2명이나 생겨서 다둥이가 됫다고

ㅋㅋㅋㅋㅋ

승민아....큰 사춘기 없이 큰 사고없이 건강하게

잘 자라 주어서 너무 고맙다.

사랑한다..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