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일기 짧은 공부

가평 아이랑 갈만한곳중에 그라운드 휴 진짜 좋음^^

승민아부지 2022. 6. 2. 17:22

6월1일 선거날....빨간날..^^
애들 데리고 놀러 가기로 계획함...
예전에 몇번 갔던 그라운드휴

가평계곡중에서는 아이랑 갈만한곳추천함.
우리집에서 포천쪽으로 해서 가는 가평이라
1시간 걸리는데 차는 별로 안막혀서 좋음
버거킹 와퍼 이벤트 하길래 포장 해서 출발..^^
차도 별로 안막히고 도착했는데...
와우 입장료가 올랐나???비쌈 ㅋㅋㅋ
1인 15000원 36개월이상 동일가임..ㅋㅋㅋ
45000원 결제 하고 들어가서...
숲속 놀이터에서 그네를 한 500번 밀어줬나봄ㅋㅋ
그네 신나게 타고 햄버거 맛나게 먹고..^^
계곡으로 고고고 래쉬가드 입혀서 계곡에서
놀고 물놀이 모래놀이 하고....물고기가 많아서
잠자리채로 물고기 잡을려는데....헐 안잡힘...
애들이 잡아달라는데 못잡음....와 짜증나서...
차에 견지 낚시대가지러 가서 잡을라 했는데
낚시 바늘이 없음....ㅜㅜ 낚시 안한지 오래되서
낚시가방을 집에 놨둠,,ㅠㅠ계곡에서 물고기 못잡기는
처음이었음......췟....담에 두고 보자...00ㅡㅡ
애들 신나게 놀고 계곡에서....잔디 밭으로 이동해서
탱탱볼로 축구도 하고 사진도 찍고...
애들도 좋아하고 와이프랑 나도 힐링좀 하고...
기분 좋은 여행이었음..ㅋㅋㅋ
근데 5시간 이상 걷고 뛰고 고기잡으려 애썻더니
무릎이 저림...ㅋㅋㅋ 나이 먹어서 그런가봄...
중간에 다른팀 여자아이가 우리 둘째랑 같은 6살
이라고 와서 우리딸 한테 넌 6살인데 왜 키가작냐?
이러면서 키작은 울딸 놀림....
그랬더니 우리딸이 우리 아빠는 키가 엄청크다고..
말하더니...아빠 일어 나래서 일어 섯음..ㅋㅋ
그랬더니 다른팀 여자아이가 니네아빠는 늙어서
키가 큰거야?????이렇게 말해서 내가 한마디함..
나 안늙었거든..ㅋㅋㅋㅋ
그러고 놀다가.....한참뒤에 그 여자애가 우리막내
귀엽다고 이쁘다고 막 이랫는데..ㅋㅋㅋ
막내가 귀찮은지 가서 꼬집어서 그아이 울렸음.ㅋㅋ
가평아이랑갈만한곳 추천함..^^
에피소드 하나더^^
둘째 땜시 웃겨 죽는줄..ㅋㅋㅋ
다른 가족이 사진 좀 찍어달라고 해서
내가 가족사진 부부랑 아이 한명
가족 사진 찍어주는데 그옆에 우리딸 스윽
가더니 같이 사진찍음 ㅋㅋㅋㅋ
아빠한테 오라고 해도 안와서...그분들이
괜찮다고 해서 그냥 그 가족인거처럼
같이 찍음..ㅋㅋㅋㅋㅋ

그네 타요 엄청 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