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승민이에게

고1 아들의 첫여자친구...

승민아부지 2022. 9. 19. 16:47

울 큰놈 승민이가 여친이가 생겼다....

귀엽게 생긴 여자친구.가 생겨서 얼굴이

밝아 보인다....가끔 집으로도 놀러오고

공원으로 데이트도 하고 밥도 같이 먹고 

그러면서 사이좋게 지내는거 같아서

보기가 좋다..^^

어제 저녁에는 여친하고 찍은 셀카를 보여주는데

넘넘 귀여웠다..ㅋㅋㅋ

어제는 우리 막내 만복이 1000일 이라서...

파티를 했다 둘째 딸랑이는 1800일 이고..

케익사다가 사진도 찍고 했는데....

파티만 한다고 하면 신나서 날리다....

파티를 좋아하는 둘째 셋째....

우리 가족의 파티는 이제 매달 이어진다

둘째 생일 10월 

첫째 생일 11월

마눌님 생일 11월

막내 생일 12월

쭉쭉쭉 생일이 이어진다..ㅋㅋㅋ

매달 생일 파티를 할 생각에 잼나고 기부니가 좋다..ㅎㅎ

큰놈 승민이는 2학기 중간 고사가 다가오면서

영어 과외를 시작했다.....본인이 원해서 해야겠다고 했으니

열심히 잘 해봤으면 좋겠다....

국어 학원도 알아 본다고 하더니 소식이 없는거 보니까

국어는 그냥 혼자 할 생각인가 본다....

다음달이면 큰놈 시험기간이라서 또 긴장되는 1주일이

될텐데.......시험이 없어 졋으면 좋겠다..ㅋㅋㅋㅋ